메인메뉴 바로가기
다양한 참여 스토리를 전해드립니다. 우리 주변의 아픈 이웃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We care for 캠페인은 다양한 참여자들과 함께 합니다. 캠페인 참여자들의 가슴 속 이야기, 기업과 단체가 함께하는 캠페인 속 이야기 등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답았습니다.
페이스북 담벼락 공유하기
페이스북 담벼락 공유하기 We care for 공식 페이스북

참여스토리

[ 공동캠페인 스토리 ] 2019년 어린이 건강캠프 열어

2019.11.14

조회수 :14


가톨릭대학교 성빈센트병원이 112() 수원시 다문화가족지원센터글로벌청소년드림센터 초등학생 37명을 대상으로 ‘2019년 어린이 건강캠프를 열었다.

 

어린이 건강캠프는 성빈센트병원이 의료적 지원 뿐 아니라 공익적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자 진행하는 ‘We care for 의료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된 행사다.

 

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의 올바른 생활습관 형성건강한 성장 발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스트레칭 및 건강놀이(용인시체육회 이재주 박사) 도전! 영양 퀴즈왕 (가톨릭대 U헬스사업단 유현정 영양사) 올바른 이 닦기(가톨릭대 성빈센트병원 치과 김지연 교수) 감염제로, 메르스복 체험(가톨릭대 성빈센트병원 감염관리실 김현주정영진 간호사) 등으로 구성됐다.

 

행사에 참여한 어린이들은 이 날 하루 동안 다양한 이론 및 실습강의와 신체 활동 등을 통해 일상생활 속에서 스스로 실천할 수 있는 건강한 생활습관을 익힐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.